본문 바로가기
Storage

알투비트 싱글 버전, 오프라인 버전 다운로드 (구버전)

by daewooki 2021. 6. 17.
반응형

이 띵게임 아시는 분 계신가요. 이제 곧 부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. 

 

알투비트는 씨드나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 네오위즈에서 서비스했던 레이싱 게임 + 리듬 게임. 투니랜드 벅스뮤직에서 채널링 서비스가 이루어졌는데요. 아마 부활하게 되면 밸로프 라는 회사에서 퍼블리싱하고 운영할 것 같아요. 

벌써부터 오픈 채팅방도 생기고 커뮤니티가 활발해지고 있다고 합니다. 

 

근데 이걸 검색해서 들어오셨다면...

아마도 알투비트를 다시 하고 싶으신 분 아니실까 싶습니다..ㅎㅎ 

 

저는 2015년인가 오프라인 버젼을 우연히 알게되어 가끔씩 생각날 때 마다 해오고 있었는데요

이번에 알투비트 재 오픈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생각나서 미리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올릴까 합니다ㅎㅎㅎㅎ

 

알투비트 싱글 버전으로 멀티는 안되고 트레이닝 이랑 미션모드만 됩니다~~~

 

 

파일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. 모든 파일을 받으신 후에  R2S-1.770.alz를 압축 풀어주시면 됩니다. 

 

압축을 풀고 생성되는 폴더에서 R2Single.exe 를 실행해주시면 됩니다. 

다음과 같이 창이 뜨게되고 게임시작 눌러주시면 됩니다~

달곡, 해곡은 기본이져 ㅎㅎ 

 

 

.

 

 

실행하면 멀티모드도 있지만 가짜이고 트레이닝 모드에서 게임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제가 제일 좋아하는 I am RB 곡에 Fungus Hill 에서 무진장 했습니다. ㅋㅋㅋ (띵곡이쥬?)

 

간만에 동체 시력도 훈련하는 것 같고 좋네요. 

얼른 오픈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 

 


p.s. 용량 제한으로 인해 비공개로 메일 남겨주시면 구글 드라이브 링크로 전달드리겠습니다.

 

그럼 즐빝하세요~~~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